닻올림 연주회_17 Jez Riley French, 홍철기, 최준용

image

공간 ‘닻올림’의 6월 연속 연주회중 첫 연주회이자 열일곱번째 연주회가 2011년 6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영국에서 온 Jez Riley French와 홍철기, 최준용의 무대입니다.

연주자

image

재즈 라일리 프렌치 Jez Riley French

필드 레코딩 아티스트이자 즉흥연주자. Wildeye 레지던스 코스에서 아트와 필름 산업 전문 과정에서 필드 레코딩, 즉흥 작곡 분야 강의 중. 이스트 요크셔에서 매해 열리는 ‘seeds & bridges’ 아트 이벤트 시리즈 큐레이팅

http://jezrileyfrench.blogspot.com

 

 

image

홍철기 Hong Chulki

즉흥음악 연주가이자 노이즈 음악가. 일상의 녹음/재생 ‘전기-전자장치들(믹서 피드백, 턴테이블, 노트북 등)’장치 등을 악기로 사용. 전기-전자적 소음을 중심으로 집단적인 비-관습적 즉흥음악에 대한 관심‧이해 ‧발전에 전념 중

http://www.hongchulki.com
http://www.balloonnneedle.com

 

image

최준용 Choi Joonyong

소리의 증폭과 물리성을 탐구하는 아스트로노이즈의 멤버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시디 플레이어, MP3플레이어, 테이프 레코더, 스피커 등의 작동 오류를 이용해 메커니즘으로부터의 근원적인 소리를 노출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다.

http://www.balloonnneedle.com

문의 02-707-3118 email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s://www.dotolim.com

입장료 1만원

———————————————————————————————————————————————–

좌석 예매 안내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예매를 받고 있습니다.사전에 좌석 예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메일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입장시 주의 사항 (개정)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자유로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누르시는 경우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말씀해주시고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imag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