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54 서민우 Baja Woo + 류한길 Ryu Hankil

공간 ‘닻올림’의 54번째 연주회가 2014년 4월 5일 토요일 오후 8시(입장은 7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실험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공연은 서민우 Baja Woo 씨와, 류한길 Ryu Hankil 씨가 함께합니다.

KakaoTalk a432be486e1f38e8 NewImage

서민우 Baja Woo(좌) / 류한길 Ryu Hankil

연주자

서민우 Baja Woo 는 판타지 세계에 살고있다.

그 속에 살면서 판타지가 없어진 실제가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과 함께 고민하기를 희망하게 된다.

그래서 하게 된것이 ‘실제를 이야기 하기 위한 거짓보여주기’ 이다

서민우는 당신에게 거짓을 보여줄 것이고 그것을 통해 실제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았으면 하는 바이다.

류한길 Ryu Hankil // 타자기, 시계태엽, 전화기와 같은 버려진 사물들 고유의 진동음을 통해 또 다른 음악적 가능성을 찾는 일에 관심을 두고 있다. 2005년부터 2008년까지 정기 전자즉흥음악회인 RELAY의 기획자, 연주자로서 활동했고 자주출판사인 매뉴얼을 설립했다.타자기를 통한 음악적 가능성을 발견한 이후로 작가 로위에, 김태용과 함께 협업프로젝트 “A Typist”을 결성하여 텍스트와 사운드 사이의 아직 발견하지 못한 가능성을 찾는 일에 몰두하고 있다. http://themanual.co.kr/

——————————————————————————–

입장료 연간회원 10,000원 / 일반 15,000원

문의

– 공간 ‘닻올림’ 전화_02-707-3118
– email_ info@dotolim.com
– twitter_@dotolim
– Facebook http://facebook.com/dotolim
– 홈페이지 http://dotolim.com

입장시 주의 사항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의 자유로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 1층 입구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참조하셔서 호출하신 후 문을 열고 엘리베이터를 탑승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녁 8시 이후에는 호출이 불가능 하오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사정을 말씀하신 후,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google maps 다음지도
image

New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