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58 알레산드로 보세티 Alessandro Bosetti + 로 위에 lo wie

NewImage

공간 ‘닻올림’의 58번째 연주회가 2014년 7월 4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시간주의, 입장은 8시 1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실험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공연은 이탈리아에서 오는 알레산드로 보세티 Alessandro Bosetti와 로 위에씨의 무대로 꾸며집니다.

NewImage NewImage

알레산드로 보세티 Alessandro Bosetti (좌) / 로 위에 Lo Wie (우)

연주자 소개

알레산드로 보세티 Alessandro Bosetti // 1973년생 이태리 밀라노 출신, 작곡가, 연주자, 사운드아티스트로 현재 프랑스 마르세이유에 거주하고 있다. 그는 소리 인류학과 유사한 접근방식으로 사회적 행동과 사회학적인 측면을 그의 라디오 작업과 앙상블 그리고 그의 공연을 통해 보여준다. 현장연구와 인터뷰는 그가 만드는 추상적인 작곡의 기본이 된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어쿠스틱 및 어쿠스틱 콜라주, 관계 전략, 숙련된 연주와 숙련되지 않은 연주, 목소리 실험과 디지털 조정 또한 그의 작곡을 구성한다. 그는 그의 세대에서 가장 혁신적인 라디오 아티스트로 2000년부터 Ars Acustica의 중요한 인물이 되었다.

로 위에 Lo Wie // 로 위에는 비디오 작업을 위한 각본과 텍스트를 써 왔으며, 현재 글쓰기를 통해 사운드를 만드는 방식으로 뮤지션들과 협업을 하고 있다.


입장료 연간회원 10,000원 / 일반 15,000원

문의

입장시 주의 사항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의 자유로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 1층 입구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참조하셔서 호출하신 후 문을 열고 엘리베이터를 탑승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녁 8시 이후에는 호출이 불가능 하오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사정을 말씀하신 후,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google maps 다음지도
image

New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