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122 Olaf Hochherz / Porta Chiusa (feat. 진상태 Jin Sangtae + Alfred 23 Harth)

20181219 WED 8PM
admission
members 10,000KRW
advanced 15,000KRW
door 20,000KRW (only CASH)

일시
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오후 8시

장소
공간 ‘닻올림’

입장료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 연주회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고, 그 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2013년 열렸던 ‘닻올림픽 2013’이후로 오랜만에 닻올림을 찾아오는 Olaf Hochherz와 지난해 닻올림픽에 참여했던 Porta Chiusa의 무대로 꾸며집니다.

연주자 소개

Olaf Hochherz 올라프 호르헤츠 

Olaf Hochherz 올라프 호르헤츠

Olaf Hocherz는 동물 세계의 비명(scream), 외침(소리), 노래들을 모방한 합성된 소리를 가지고 연주한다. 자연적 분위기와 청각적 구조를 언급하고 그 아이디어를 음악적인 자료로 변화시킨다. 신디사이저는 동물과 전자 공학, 하이브리드 전자 알고리즘 사이의 키메라 (chimera) 라는 서로 다른 혼합물을 생산한다. 그 소리들은 “야생 시나리오”라고 상상되는 소리의 환경으로 압축된다. Olaf는 반(half)은 동물을 시뮬레이트하는 신디사이저를 프로그래밍했다. 반-동물(Half-animals)은 고의로 창조 된 것으로 자연의 개념과 닮았다. 이 악기는 그가 기억, 사물, 그리고 소리 기계와의 관계를 통해 소리를 조절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던 연구의 결과다 – 컴퓨터가 노래를 하게 하고, 기계가 동물을 마임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이다. 이 소리는 피드백의 울림과 흐릿한 장치에 의해 만들어진 환경의 소리 기억의 결과다. 이 악기는 사물이나 동물에 대한 애정으로 연주할 수 있게 해준다. http://hochherz.klingt.org

Porta Chiusa 포르타 큐자

Porta Chiusa 포르타 큐자 (Hans Koch 한스 코흐 / Paed Conca 페드 콘카 / Michael Thieke 미하엘 티케)

포르타 큐자(파트 1)는 두 개의 영상 투영, 구어 문서와 라이브 음악을 결합한 통합적 공연이다. 이 공연은 우리가 21세기 초반에 경험하고 있는 모순과 국가에 의해 형성된 세계적 갈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것엔 사람들이 여전히 동등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는 것, 사람들은 여전히 색과 인종에 관해 이야기한다는 것, 생존과 건강, 교육적 기회 역시 여전히 계층적 분류에 의해 크게 좌우된다는 것 등이 있다. 이 공연에서 강조하고자 하는 주요 주제는 “인류 가족 모든 구성원의 타고난 존엄성과 평등하고도 양도할 수 없는 권리를 인정하는 것이 전 세계의 자유와 정의와 평화의 기초이다.”(세계인권선언)와 이에 대한 존엄성이 점점 더 침해당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 다루는 것이다.

Porta Chiusa are :
미하엘 티케 Michael Thieke
페드 콘카 Paed Conca 
한스 코흐 Hans Koch

with Guest Player –
진상태 Jin Sangtae http://popmusic25.com
Alferd 23 Harth 알프레드 23 하르트 https://bit.ly/2RtoBgb

= = = = = = = = = =

문의

주의 사항

  • 예매는 공연 하루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닻올림 주소 :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29 건물 4F
  • 참조링크 :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Google Maps
  • 건물에서 올라오실 때 복도를 통한 소음이 많이 발생되오니 건물 안으로 들어오시면 말씀을 자제해주시고 발을 디딜 때도 소리가 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ddress
    4F, Wausan-Ro 29, Mapo-Gu, Seoul, Korea.

약도

네이버지도 다음지도 Google Maps

Dotolim address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