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정기연주회_10 Phillip Schulze

image

공간 ‘닻올림’의 열번째 정기연주회가 2009년 11월 7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clip_image002필립 슐츠 Phillip Schulze

1979년생, 독일 뒤셀도르프 출신의 작곡 및 미디어아트 분야에서 활동중임. 현재 싱가폴과 뒤셀도르프를 오가며 거주중.

그의 작업은 리얼타임 프로세싱, 전통적인 악기들을 위한 작곡 그리고 비디오 또는 비디오 스코어의 요소들의 특성들을 살려 융합한 것으로 이루어 지고 있다. 또한 그는 신디사이저와 직접 만든 소프트웨어 악기들로 협연하는 즉흥음악가이기도 하다.

그동안 작업해온 비주얼 아트 작품에서 그는 사운드 작품, 설치 작품, 그리고 참여자와 물질, 그리고 위치 뿐만아니라 비주얼과 청각적 경험 사이를 겨냥하는 확장된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독일 Karlsruhe의 Media Art and Stage Design at the Center for Art and Media에서 수학했으며 미국 코네티컷의 Masters of Arts in Music Composition에서 연구했고, 그후 Louis-Philippe Demers, Armin Purkrabek와 함께 Media-Art Research Associate in Singapore에서 일하고 있다. 독일, 영국, 프랑스, 한국, 중국, 폴란드, 미국에서 그의 전시 또는 퍼포먼스가 이어지고 있다.

홈페이지 www.phillip-schulze.de / www.m–s–p.tk/

 

출연

필립 슐츠 Phillip Schulze (Laptop, etc)

Guest : 홍철기(turntable, laptop), 최준용 (CDPlayer)

 

문의 02-707-3118 /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www.dotolim.com

———————————————————————————————————————————————–

자율 기부 제도

닻올림은 여러분의 자율 기부 제도로 운영됩니다.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하신 후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시면 됩니다. 입장 수익은 해외 아티스트 초청 비용 및 아티스트 연주비로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좌석 예약 안내

사전에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입장시 주의 사항 (추가)

지난 연주회 부터 입장통로가 변경되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오셔서 지하 1층 휘트니스 센터 앞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7층 710호로 올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하시면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 꼭 참조하셔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