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닻올림픽 유치의향서 접수 공고의 건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에서는 차기 닻올림픽의 유치를 희망하는 개인, 예술기관, 지방자치단체 혹은 유관단체들을 대상으로 유치의향서를 받습니다.

닻올림픽에 대한 이해와 개최정신에 대해 공감하며 향후 닻올림픽이 지향하는 방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개인과 단체라면 전세계 누구나 개최의향서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자격 : 닻올림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개최정신에 대해 공감하며 향후 닻올림픽이 지향하는 방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개인과 단체라면 전세계 어디, 누구나.

2. 제출방법 : 닻올림픽 유치의향서를 작성 우편 또는 이메일 info@dotolim.com 으로 전송.

2-1. 유치의향서 : 형식에 제한 없음. 단 기관을 대표하는 경우에는 서류를 증명할 수 있는 수 있는 보충자료(기관장의 직인, 사인 혹은 그에 준하는 서류)가 반드시 필요함.

2-2. 유치의향서 보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 건물 4층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차기 닻올림픽 유치신청 담당자앞.

3. 접수기간 : 2017. 12. 29일까지 (우편접수시 12월 29일자 소인 유효)

4. 접수후 일정 :
1) 예비 후보군 선정 (3~6배수)
2) 예비 후보군과 닻올림픽 개최 양해각서 작성 및 교환
3) 1차 후보군 프리젠테이션
4) 최종 후보군 (2배수) 선발.
5) 최종 후보군 프리젠테이션
6) 닻올림픽 차기 개최지 발표

5. 참고사항

– 접수된 유치의향서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후에는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개인/기관/단체는 양해각서를 작성이후 교환해야 합니다.
– 양해각서 내용은 상호 조율해 작성하며 내용에 대해 일부 법적 효력을 지닐수 있습니다.

6. 문의처
– 전화 : 02-707-3118
– 이메일 : info@dotolim.com

-끝-

닻올림픽 2017 – DAY 1 변경사항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11월 10일 첫째날 연주 예정이었던 벤틸 VENTIL 의 멤버중 한며인 Peter Kutin 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하여, 또다른 멤버인 플로리안 킨들링어 Florian Kindlinger 의 솔로연주로 대체되게 되었습니다.

관객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닻올림픽 2017 : 전야제 2 “from Ting Shuo, Tainan, Taiwan” – 타이완의 실험음악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입니다. 
 
즉흥-실험음악 페스티벌 ‘닻올림픽 2017’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전야제 프로그램이 11월 8일(수), 11월 9일(목) 이틀간 열립니다. 닻올림픽 본부대와는 또 다른 성격의 프로그램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11월 9일(목)의 “전야제 2″에는 닻올림픽에서 공연할 예정인 12 dog cycle의 두 명이자, 타이완(대만)의 도시 타이난에서 실험음악을 위한 공간 ‘Ting Shuo’를 운영하고 있는 앨리스 후이-솅 창 Alice Hui-Sheng Chang과 나이젤 브라운 Nigel Brown과 함께 그들의 음악부터 시작해 그들의 근거지인 타이난의 Ting Shuo, 나아가 타이완의 실험음악에 대한 토크 세션을 갖습니다.
 
——————————
 
팅 슈오 Ting Shuo hear say 聽說
타이완(대만) 타이난에 거점을 둔 단체로, 우리는 전세계의 현대적 청취 및 건전한 창조 활동을 통해 참여를 유도, 다양한 지역 사회와 소통한다. Ting Shuo Studio 에는 워크샵 및 공연, 사운드 스튜디오 및 실험 음악 출판물 청취를 위한 갤러리등 개방 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Ting Shuo Mission
– 소리와 실험 음악 문화를 알린다.
– 실험적인 음악과 즉흥 연주 및 협연(협업)  
– 공유 및 청취를 위한 포괄적 공간.
 
 

설립자

앨리스 후이-솅 창 Alice Hui-Sheng Chang // 1984년 대만 창후아 태생. 보컬리스트. 그는 확장기술을 통한 즉흥연주로 관객과 밀접하게 교류하고 자신의 목을 조절해 공기를 거르는 발성법으로 음색을 배열한다. 다양한 바탕의 예술가들과 협업해왔다. read more… 

나이젤 브라운 Nigel Brown // 아직 잘 이해되지 못한 영역에 대해 탐구하고 있는 호주 출신의 사운드 아티스트이다. 해체된 아코디언을 이용한 일렉트로 어쿠스틱 연주를 통해 솔로 및 그룹 즉흥연주, 사운드 디자인, 녹음 작업 등에 참여해왔다.  read more…
 
* 한국어 통역 제공
 
장소 

dotolim 닻올림 http://dotolim.com

협찬
벌룬앤니들 balloon and needle http://balloonnneedle.com

입장료
자율기부제
 
 
 

닻올림픽 2017 : 전야제 1 <시는 직선이다>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입니다. 
 
즉흥-실험음악 페스티벌 ‘닻올림픽 2017’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전야제 프로그램이 11월 8일(수), 11월 9일(목) 이틀간 열립니다. 닻올림픽 본부대와는 또 다른 성격의 프로그램들을 만나실 수 있을겁니다.
 
11월 8일의 “전야제 1″은 지난 닻올림 연주회 101회에 〈문학적으로 걷기〉로 참여한 바 있는 김뉘연·전용완 씨의 신작 〈시는 직선이다〉가 준비됩니다.
 
——————————
작품 제목 
시는 직선이다 (Poetry is Straight) 
 
작품 소개 
〈시는 직선이다〉는 공연을 위한 지침이다. 지문만 드러난 희곡은 2막으로 구성된다. 1막에서는 한 사람이 수평으로 누워 있다. 2막에서는 한 사람이 수직으로 서 있다. 공연은 1막과 2막이 교차하며 구성된다. 
 
김뉘연·전용완 (Kim Nuiyeon & Jeon Yongwan) 
김뉘연은 문학을 공부했고 글을 쓴다. 전용완은 응용미술을 배웠고 디자이너로 일한다. 김뉘연·전용완은 2016 다원예술프로젝트 《국립현대미술관×국립현대무용단 퍼포먼스: 예기치 않은》(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2016년)과 《닻올림 연주회 101》(닻올림, 2017년)에서 〈문학적으로 걷기〉를, 《무빙/이미지》(아르코미술관, 2017년)에서 〈수사학—장식과 여담〉을 공연했다. 
 
음악 

진상태·마틴 케이 (Jin Sangtae & Martin Kay) 

공연 일시 
2017년 11월 8일, 오후 7시 30분 
 
공연 장소 
 
입장료
자율기부제

닻올림픽 2017 실물 포스터 배포시작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닻올림픽 2017의 실물 포스터가 제작되었습니다. 포스터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통의동 북소사이어티 http://thebooksociety.org 에서 소량 배포중이니 그곳을 이용해 주세요. 

닻올림픽 포스터를 게시하시기 원하시는 공간 또는 기타 장소는 이메일 info@dotolim.com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닻올림픽 2017 공식 트레일러 공개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닻올림픽 2017’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서울국제실험영화페스티벌 EXIS의 프로그래머이자 실험영화 감독인 이행준씨가 편집해주셨습니다. 이행준씨는 닻올림픽 2013에 참가해 이옥경, 홍철기씨와 함께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했던 참가자였습니다.

–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닻올림픽 2017 예매 시작!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10월 16일(월) 저녁부터 ‘닻올림픽 2017’ 의 예매를 시작합니다.

예매페이지는 https://goo.gl/reLBrC 를 클릭하시거나 닻올림픽 홈페이지 상단 ‘2017’을 클릭해보시면 ticket 메뉴에 들어가셔서 예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예매 부탁드립니다.

– 닻올림픽 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