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닻올림픽 유치의향서 접수 공고의 건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에서는 차기 닻올림픽의 유치를 희망하는 개인, 예술기관, 지방자치단체 혹은 유관단체들을 대상으로 유치의향서를 받습니다.

닻올림픽에 대한 이해와 개최정신에 대해 공감하며 향후 닻올림픽이 지향하는 방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개인과 단체라면 전세계 누구나 개최의향서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자격 : 닻올림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개최정신에 대해 공감하며 향후 닻올림픽이 지향하는 방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개인과 단체라면 전세계 어디, 누구나.

2. 제출방법 : 닻올림픽 유치의향서를 작성 우편 또는 이메일 info@dotolim.com 으로 전송.

2-1. 유치의향서 : 형식에 제한 없음. 단 기관을 대표하는 경우에는 서류를 증명할 수 있는 수 있는 보충자료(기관장의 직인, 사인 혹은 그에 준하는 서류)가 반드시 필요함.

2-2. 유치의향서 보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 건물 4층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차기 닻올림픽 유치신청 담당자앞 (우편번호 04074)

3. 접수기간 : 2017. 12. 29일까지 (우편접수시 12월 29일자 소인 유효)

4. 접수후 일정 :
1) 예비 후보군 선정 (3~6배수)
2) 예비 후보군과 닻올림픽 개최 양해각서 작성 및 교환
3) 1차 후보군 프리젠테이션
4) 최종 후보군 (2배수) 선발.
5) 최종 후보군 프리젠테이션
6) 닻올림픽 차기 개최지 발표

5. 참고사항

– 접수된 유치의향서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후에는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개인/기관/단체는 양해각서를 작성이후 교환해야 합니다.
– 양해각서 내용은 상호 조율해 작성하며 내용에 대해 일부 법적 효력을 지닐수 있습니다.

6. 문의처
– 전화 : 02-707-3118
– 이메일 : info@dotolim.com

-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