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닻올림픽 유치의향서 접수 공고의 건

안녕하세요 닻올림픽 조직위원회입니다.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IDOC(International Dotolimpic committee)에서는 2016 닻올림픽의 유치를 희망하는 개인, 예술기관, 지방자치단체 혹은 유관단체들을 대상으로 유치의향서를 받습니다.

닻올림픽에 대한 이해와 개최정신에 대해 공감하며 향후 닻올림픽이 지향하는 방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개인과 단체라면 전세계 누구나 개최의향서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자격 : 닻올림픽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개최정신에 대해 공감하며 향후 닻올림픽이 지향하는 방향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개인과 단체라면 전세계 어디, 누구나.

2. 제출방법 : 닻올림픽 유치의향서를 작성 우편 또는 이메일 info@dotolim.com 으로 전송.

2-1. 유치의향서 : 형식에 제한 없음. 단 기관을 대표하는 경우에는 서류를 증명할 수 있는 수 있는 보충자료(기관장의 직인, 사인 혹은 그에 준하는 서류)가 반드시 필요함.

2-2. 유치의향서 보낼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157-1 세방글로벌시티 710호 닻올림픽 조직위원회 차기 닻올림픽 유치신청 담당자앞.

3. 접수기간 : 2014. 9. 30일까지 (우편접수시 9월 30일자 소인 유효)

4. 접수후 일정 :
1) 예비 후보군 선정 (3~6배수)
2) 예비 후보군과 닻올림픽 개최 양해각서 작성 및 교환
3) 1차 후보군 프리젠테이션
4) 최종 후보군 (2배수) 선발.
5) 최종 후보군 프리젠테이션
6) 닻올림픽 차기 개최지 발표

5. 참고사항

– 접수된 유치의향서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후에는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개인/기관/단체는 양해각서를 작성이후 교환해야 합니다.
– 양해각서 내용은 상호 조율해 작성하며 내용에 대해 일부 법적 효력을 지닐수 있습니다.

6. 문의처
– 전화 : 02-707-3118
– 이메일 : info@dotolim.com

-끝-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