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23 Balloon and Needle 벌룬앤니들

공간 ‘닻올림’의 23회 연주회가 2011년 11월 19일 토요일 오후 7시 (입장은 6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Balloon and Needle’이라는 제목으로 연주겸 퍼포먼스가 진행됩니다. 이 제목은 동명의 한국 레이블 ‘벌룬앤니들’의 이름이기도 하며, 레이블 11주년을 기념하는 헌정 공연이기도 합니다.

image Balloon and Needle

Balloon & Needle은 2000년 여름에 Puredigitalsilence와 피와꽃의 멤버들에 의해 그들의 split 음반을 발매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그때부터 bnn4까지는 같은 멤버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나, 2003년부터 Balloon & Needle은 최준용과 홍철기에 의해 운영되고 있고, 본 웹사이트는 Balloon & Needle 레이블의 정보뿐만 아니라 최준용, 홍철기의 공연소식과 같은 관련 정보 등을 담는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지금은 주로 두 사람이 관련되어 있는 작업을 중심으로 앨범을 만들고 있으나, 기존의 다른 뮤지션들이나 새로운 뮤지션들의 음악도 기다리고 있다. 최근 류한길, 홍철기, 최준용의 ‘INFERIOR SOUND’ 앨범이 발매되었다. (balloon and needle 웹사이트에서 발췌, 보충)

website http://balloonnneedle.com , vimeo http://vimeo.com/bnn

 

image

연주/퍼포먼스 : 진상태 Jin Sangtae

그는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물을 악기화시켜 즉흥음악에 이용하는 작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오픈된 하드디스크, 랩탑, AM라디오등을 연주해 왔으며 또한 라디오나 기타 픽업을 마이크 대신 리시버로 활용하는 필드레코딩 작업도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 경적을 가지고 연주하며 사물의 떨림과 성질에 대해 관심이 넓어지고 있다. 2008년부터는 즉흥음악을 위한 작은 공간 ‘닻올림‘을 만들었다. http://popmusic25.com https://dotolim.com

문의 02-707-3118 email info@dotolim.com twitter @dotolim

홈페이지 https://www.dotolim.com

입장료 1만원

———————————————————————————————————————————————–

좌석 예매 안내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예매를 받고 있습니다.사전에 좌석 예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또는 트위터 @dotolim 다이렉트 메시지(DM)으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메일을 통해 보내드리겠습니다.

입장시 주의 사항 (개정)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자유로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누르시는 경우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말씀해주시고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장은 6시 45분부터 가능합니다.

약도

imag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