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샵 : 닻올림 즉흥 협연 모임 0

닻올림의 워크샵 프로그램 ‘닻올림 즉흥 협연 모임 0’이 오는 3월 10일(금)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실험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연주회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고, 그 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공간입니다.

‘닻올림 즉흥 협연 모임’은 참여자와의 즉흥 협연을 통해 다른 연주자들의 음악을 듣고, 의견을 교환하며 같이 연주하는 기회를 갖는 자리입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음악이 아니어도 표현 도구가 있다면 얼마든지 참여 가능합니다. 다만 많은 분들과 같이 연주를 할 수는 없는 환경이어서 참여 인원의 제한이 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셔서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정원 : 7명 + 1명
참가비 : 1회당 일반 5천원 / 연간회원 무료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 전송하고 참가비를 입금.
입금계좌 : 신한은행 110-152-052211 / 예금주 진상태(닻올림)

참가신청서 작성하기

[주의사항]
* 참가 등록 완료 시점은 참가비 입금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닻올림 연간회원’은 신청서 접수시점)
* 참가의사를 밝힌 뒤 불참시에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소정의 페널티가 있습니다.
* 본 모임은 매월 진행될 예정이며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동시신청의 경우 연간회원에게 우선권을 드립니다.
* 4명이상 신청되지 않을 경우에는 워크샵은 열리지 않으며 참가비는 환불됩니다.

워크샵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페이스북 메신저 / 트위터 DM /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facebook : http://facebook.com/dotolim
twitter : http://twitter.com/dotolim
email : info@dotolim.com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