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정기연주회_03 : 홍철기

공간 ‘닻올림’의 세번째 정기연주회가 2008년 5월 10일 오후 7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하는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닻올림 정기연주회는 즉흥음악 연주자를 초대해 연주자에 포커스를 맞춘 스페셜 무대로 구성됩니다. 연주자가 직접 초대한 게스트와 함께 집중되고 밀도있는 연주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세번째 정기연주회의 주인공은 아스트로노이즈, 불길한 저음 및 솔로활동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홍철기씨입니다.

홍철기 Hong Chulki 

1976년 서울 출생. 1996년 이래로 노이즈 뮤지션, 즉흥연주자로 활동하고 있고, 국내 실험영화작가들의 영화음악작업에도 참여해왔다. 노이즈 음악과 전자즉흥음악 이론에 관한 연구와 저술활동도 병행하고 있으며, 각종 음향 기기(턴테이블, MD플레이어, 컴퓨터)의 증폭장치를 이용해 발생시키는 피드백을 연주의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주된 관심사다.  http://www.balloonnneedle.com

홍철기 (turntables)
Guest : 진상태 (hard drives)

문의 02-336-3184 /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s://www.dotolim.com

———————————————————————————————————————————–

자율 기부 제도

닻올림은 여러분의 자율 기부 제도로 운영됩니다.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하신 후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시면 됩니다. 입장 수익은 해외 아티스트 초청 비용 및 아티스트 연주비로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좌석 예약 안내

지난 연주회에 이어서 이번 연주회에서도 좌석 예약제를 시범 운영합니다. 사전에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약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