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42 Manfred Werder

공간 ‘닻올림’의 42번째 연주회가 2013년 4월 25일 목요일(요일주의!) 오후 8시(입장은 7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무잔향 mujanhyang 과 함께 기획하는 첫 연주회이며, 스위스의 작곡가 만프레드 베르더 Manfred Werder 의 연주회로 첫 시작을 알립니다.

만프레드 베르더 Manfred Werder

NewImage

1965년생 스위스 출신의 작곡가.미약음과 침묵을 음악의 기반으로 삼는 유럽/미국 출신의 작곡가 그룹인 반델바이저Wandelweiser의 일원이다.공간과 상황의 음향적 관계에 초점을 맞춘 개념적인 작곡 작품을 발표해 왔다. 최근에는 시와 철학 등에서발견한 단어 또는 문장을 작곡에 인용하는 “found words”, “found sentences”시리즈를 통해서, 결정되지 않고 생성될 수 있는 음악의조건을 제시하는 독자적인 작곡을 시도하고 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4000페이지가 500시간 이상 연주되는 “stück 1998″과 “performer series”가 있다.
http://www.wandelweiser.de/
http://manfred-werder.blogspot.com/


입장료 연간회원 10,000원 / 일반 15,000원

문의

입장시 주의 사항 (개정)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자유로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누르시는 경우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말씀해주시고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google maps 다음지도

imag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