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정기연주회_11 Jason Kahn

image

공간 ‘닻올림’의 열한번째 정기연주회가 2009년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7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image 제이슨 칸 Jason Kahn

1960년생 작곡가, 사운드아티스트. 사운드 인스톨레이션, 퍼포먼스, 작곡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아티스트이다. 특히 사운드를 통한 장소의 인식에 관심을 가져왔으며, 세계 각지에서 다수의 사운드 인스톨레이션 전시를 했다. 또한 타악기, 아날로그 신디사이저, 컴퓨터를 이용한 즉흥 연주자이며, 일렉트로닉스와 어쿠스틱 악기를 위한 작곡을 했고, 레이블 ‘Cut’을 설립해 실험적 음악에 있어 괄목할 만한 작품을 다수 발표했다. 뉴욕에서 출생했으며 현재는 취리히에 거주 중이다.

홈페이지 http://jasonkahn.net

출연

Jason Kahn

Guest_류한길 Ryu Hankil / 진상태 Jin Sangtae / 최준용 Choi Joonyong / 박승준 Park Seungjun

문의 02-707-3118 /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www.dotolim.com

———————————————————————————————————————————————–

자율 기부 제도

닻올림은 여러분의 자율 기부 제도로 운영됩니다.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하신 후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시면 됩니다. 입장 수익은 해외 아티스트 초청 비용 및 아티스트 연주비로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좌석 예약 안내

사전에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입장시 주의 사항 (추가)

지난 연주회 부터 입장통로가 변경되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오셔서 지하 1층 휘트니스 센터 앞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7층 710호로 올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하시면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점 꼭 참조하셔서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