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63 로 위에 lo wie + Manfred Werder

공간 ‘닻올림’의 63번째 연주회가 2014년 10월 11일 토요일 오후 8시 (입장은 7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실험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을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공연은 로 위에씨와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방문하는 만프레드 베르더 Manfred Werder 가 준비합니다.

NewImage NewImage

로 위에 Lo Wie / Manfred Werder 만프레드 베르더 (우)

로 위에 Lo Wie // 로 위에는 비디오 작업을 위한 각본과 텍스트를 써 왔으며, 현재 글쓰기를 통해 사운드를 만드는 방식으로 뮤지션들과 협업을 하고 있다.

만프레드 베르더 Manfred Werder // 1965년생 스위스 출신의 작곡가.미약음과 침묵을 음악의 기반으로 삼는 유럽/미국 출신의 작곡가 그룹인 반델바이저 Wandelweiser 의 일원이다.공간과 상황의 음향적 관계에 초점을 맞춘 개념적인 작곡 작품을 발표해 왔다. 최근에는 시와 철학 등에서발견한 단어 또는 문장을 작곡에 인용하는 “found words”, “found sentences”시리즈를 통해서, 결정되지 않고 생성될 수 있는 음악의조건을 제시하는 독자적인 작곡을 시도하고 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4000페이지가 500시간 이상 연주되는 “stück 1998″과 “performer series”가 있다.


입장료 연간회원 10,000원 / 일반 15,000원

문의

입장시 주의 사항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의 자유로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 1층 입구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참조하셔서 호출하신 후 문을 열고 엘리베이터를 탑승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녁 8시 이후에는 호출이 불가능 하오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사정을 말씀하신 후,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google maps 다음지도 
image

NewImage

NewImag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