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정기연주회_05 : 사토 유키에 SATO Yukie

공간 ‘닻올림’의 다섯번째 정기연주회가 2008년 9월 26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열립니다.

2008년 2월 시작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정기연주회 및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닻올림 정기연주회는 즉흥음악 연주자를 초대해 연주자에 포커스를 맞춘 스페셜 무대로 구성됩니다. 연주자가 직접 초대한 게스트와 함께 집중되고 밀도있는 연주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다섯번째 정기연주회의 주인공은 밴드 ‘곱창전골’의 기타/보컬리스트로, 연주회 ‘불가사리’의 기획자및 즉흥음악 연주자로 활동 하고 있는 사토 유키에씨 입니다.

image

사토 유키에 佐藤行衛 (SATO Yukie)

서울 거주 일본인 음악가.

1999년 한국 최초 일본인 락 그룹 “곱창전골”로 데뷔.

그리고 전위음악/실험음악/즉흥음악가로서도 정열적으로 활동. 전기기타를 테이블 위에 누이고, 장난감, 철물, 부엌용품 등으로 여러가지 소리를 내오는 “테이블 기타”연주자.

온세계의 수많은 아방가르드 아티스트들과 연주/교류하고, 2003년 전위/실험/즉흥예술의 종합라이브 시리즈 “불가사리”을 서울에서 시작. “불가사리”은 평균 한달 1-2번 개최하고, 현재도 계속중. 국내외의 여러 쟝르에 건너는 아티스트들과의 문화교류의 장소를 제공하고 국내의 신인 아티스트들의 발굴/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출연진

  • 사토 유키에 (guitar, toy, etc)
  • Guest : 최준용

문의 02-336-3184 / info@dotolim.com

홈페이지 https://www.dotolim.com

———————————————————————————————————————————————–

자율 기부 제도

닻올림은 여러분의 자율 기부 제도로 운영됩니다. 공연이나 작품을 감상하신 후에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는 금액을 자유롭게 기부하시면 됩니다. 입장 수익은 해외 아티스트 초청 비용 및 아티스트 연주비로 사용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좌석 예약 안내

사전에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info@dotolim.com로 이름과 휴대전화번호를 적어서 예약 의사를 알려주십시오. 확인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약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