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ion Paths는 The Geoul Records가 기획하는 실험 음악 공연 시리즈로, 국내외 아티스트들와 협력하여 한국 실험 음악의 흐름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Vol.4에서는 4명의 컴퓨터 아티스트의 연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시 : 2025년 8월 29일 금요일 오후 8시
예매 : 20,000원
현장 : 25,000원
장소 : 닻올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
예매문의 : 이다윤 Dayoon Lee @dayoonlee_
Sofolofo @sophiologin
남궁예은 sofolofo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라이브 코더이다. 본인의 녹음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주변 사운드스케이프에 대한 인식을 보여준다. 라이브 코딩을 통해 녹음을 뒤틀리게 하고, 왜곡하고, 비틀고, 넘어뜨린다. 이 흔들리고 순환하며 반복적인 Coding 속에서 sofolofo는 본인이 녹음한 소리들의 기억을 관객과 공유한다.
Choi Hyeok @pulsecom0
최혁 Choi Hyeok 은 자신의 삶에서 발견한 독특한 변수와 진동과 호흡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원리나 형태 등을 합성하여 만든 진동으로 연주하고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주로 컴퓨터로 작업과 연주를 해왔으나 현재 색소폰의 일부 부품을 섞어 개조한 악기와 오디오믹서를 통해 만든 피드백을 작업과 연주에 자주 이용하고 있다.
Jang Youngjae @jangyoungjaeee
장영재 Jang Young Jae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음악가이다. 2015년부터 bornchusevenmx, puresuun이라는 이름으로 전자음악 솔로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여러 단편영화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2025년부터 웹진 <음악취향Y>의 필자로 활동하고 있다.
Dayoon Lee @dayoonlee_
음악가. 소리의 불확실성에 의존하며, 사물과 음향 장치 간에 상호작용을 탐구하고 있다. 2025년부터 실험음악을 위한 DIY 레이블 “The Geoul Records”를 설립한 후 Flexion Paths 라는 공연 시리즈를 기획하고 있다.
** 본 공연은 협력대관 프로그램으로 닻올림 연간회원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