닻올림 연주회_35 a-typist : the 2nd performance machine

공간 ‘닻올림’의 35번째 연주회이자  프로젝트 후쿠시마! (project fukushima!)와 함께하는 ‘페스티벌 후쿠시마!’가  2012년 8월 18일 토요일 오후 8시 (입장은 7시 45분부터 가능)에 열립니다.

2008년 출발한 공간 ‘닻올림’은 오피스텔을 개조한 20석 규모의 소형 공연장 및 레코딩 스튜디오로 즉흥음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는 분들과의 정기연주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밖에 영상물 상영회, 전시등를 진행하는 작은 공간입니다.

이번 공연은 류한길, 로 위에, 김태용, 이영지 4인의 프로젝트 ‘a-typist’의 두번째 성능 시연회로 꾸며집니다.

길위에용지 KilwieYongJi from Orolo CHE on Vimeo.

a-typist 뮤지션 류한길과 작가 로 위에, 김태용, 이영지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타자기와 같이 버려진 사물의 진동에 입각한 소리 작업을 진행해 온 류한길과 글쓰는 행위의 또다른 가능성에 대해 고민하던 세명의 작가의 만남. 그들은, 글쓰기라는 행위와 그 행위에 의해 생성되지만 결과를 예상할 수 없는 음악, 그리고 음악이만들어지는 과정 속에 함께 생성되는 문장을 통해 다각도의 시도들을 전개하고 있다. ‘길위에용지’ 라는 이름으로 시작했고 a-typist로 개명후 첫 공연.

페스티벌 후쿠시마! 본 공연은 ‘프로젝트 후쿠시마’의 전세계 동시다발 프로젝트 ‘페스티벌 후쿠시마!’의 프로그램으로서도 역할합니다. http://pj-fukushima.jp 페스티벌 후쿠시마의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 주세요 (일본어)

——————————————————————————–

입장료 연간회원 10,000원 – 현매 15,000원 (예매없음)

문의

입장시 주의 사항 (개정)

기존에 닻올림을 이용해주시던 지하 1층 엘리베이터가 자유로이 출입이 불가능해졌습니다. 1층 입구에서 호출을 누르시는 경우 연주중에 많은 지장을 받을 수 있으니, 1층에 있는 경비실에 말씀해주시고 경비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입장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google maps 다음지도

image

Atypist thumb 006 copy

댓글 남기기